블로그 이미지
flamen in vestri fuga - holy spirit on your flight - operated by Mistral Air 바티칸패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09)
공지사항 (1)
일상다반사 (30)
항공 이야기 (1)
철도 이야기 (90)
프로젝트 (0)
번역 (9)
일본 이야기 (157)
가톨릭 이야기 (7)
감상&후기 (0)
유럽 이야기 (13)
Total
Today
Yesterday
※주의사항 : 개인 블로그에 게시된 글인 관계로 경어가 쓰이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일부 사이트에서는 편집된 내용이 게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원문을 보고자 하실 경우 저의 블로그(http://berkaen.tistory.com)를 방문해 주십시오.


너무나도 익숙한 카XX네 협찬(?)의 7만원짜리 감귤 주스.
내가 탄 항공기는 HL7745.


남는 10원 동전들을 기부한다.


보딩패스와 내부 모습.
성탄이 다가오면서 앞쪽에 장식도 달아놓았다.


스카이패스의 남는 마일리지로 KAL 리무진 탑승권을 구입.
착륙하고 게이트에 주기 후 문이 열리자마자 서둘러 도착층의 버스 타는 곳으로 갔다.
출발 3분 전쯤에 도착해서 기사님한테 저걸 보여줬더니 처음 보는건지 당황해 하시던...
전화로 확인 후 출발! 잠실 롯데호텔까지 바로 간다.
그런데 나는 저번에 산 코트를 환불받으러 삼성역까지 가야 하는 상황.
지인이 마중나와 있어서 같이 갔다.
의외로 절차는 간단했고, 바로 나와서 서울역까지 갔음.
시간이 애매했는데 환승 할인이 되었다. ㅋㅋ
서울역 푸드코트에서 늦은 점심을 먹고 대구의 친구를 보러 내려간다.


윙X푼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갔는데 그냥 무난했다.
김치찌개의 육수, 사리, 밥, 반찬은 리필이 되니 참고할 것!
대구역 인근의 카페에 가서 된장질(?)을 하고 새마을호로 집에 돌아왔다.
Posted by 바티칸패스
, |